기아자동차가 새로운 형태의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구체적으로 '옴므 셀렉션' 이용 고객은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1.0%의 특별한 스마트 저금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할부금 납입 기간 동안 ▲넷플릭스/왓챠플레이 등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지원금(총 50만 원)과 태블릿 PC를 증정하는 첫 번째 구독 셀렉션 ▲패션/잡화, 스포츠, 자동차 등 분야별 남성 매거진 정기 구독권 및 면도날 정기 구독 쿠폰을 증정하는 두 번째 구독 셀렉션 중 원하는 셀렉션을 택일하여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옴므 셀렉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2월 한달 간 전국 기아차 지점/대리점에서 스팅어 차량을 출고하며 '1.0%(36개월) 스마트 저금리 할부 상품' 및 100만 원 상당의 원하는 셀렉션을 선택하면 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스팅어에 대한 남성 고객분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20년 트렌드 키워드에서 착안한 '옴므 셀렉션'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실질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아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팅어는 전 세계에서 누적 판매 7만 대를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으로서의 가치를 입증 받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