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테이스트 오브 노보텔' 프로모션 선봬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2-02 13:39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는 '테이스트 오브 노보텔(Taste of Novotel)' 프로모션을 2월부터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의 뷔페와는 조금 특별한 점이 있다. 바로 1월에 진행된 사내 요리경연대회 '탑 셰프 어워즈'를 통해 개발된 새로운 메뉴로 구성되었다는 것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새로운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색 있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매년 요리경연대회를 진행한다. 올해 진행된 요리경연대회에서는 전복 삼계롤, 마제멘, 볼로네제 아란치니, 포두부리또, 와싸리 또띠아롤, 두부 크림 치즈, 카르토치오 등 총 20여가지의 새롭고 다양한 요리 레시피가 공개되었으며, 호텔 임원진 및 많은 셰프들과 함께 맛, 창의성, 플레이팅, 상품성 등을 고려하여 새로운 뷔페 메뉴로 선정했다.

이번 '테이스트 오브 노보텔' 프로모션을 통해 가든테라스에서 선보이는 메뉴들은 딸기 다쿠아즈, 과카몰리 카나페, 유자 봄나물 샐러드, 쉬림프 필라프, 봄달래장 수육, 전복 해삼 누룽지탕, 묵은지 치킨롤, 레몬크림새우, 고구마 타락죽, 봄동겉절이, 마제멘 등으로 봄 기운까지 함께 맛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해 새로운 메뉴들로 구성했다. 이밖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른 수상 메뉴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든테라스의 총주방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님들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메뉴의 가짓수가 아닌 퀄리티 있는 맛으로 메뉴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