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세노비스, 구강항균에 도움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9-10-01 10:11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는 구강항균 작용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자연에서 온 호주산 프리미엄 프로폴리스를 원료로 사용했으며, 항산화 물질인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입 안에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해,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구강을 상쾌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노비스의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수용성으로 제조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맛이 쓰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믹스 베리맛으로 부드럽게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부원료로 장미꿀, 히비스커스 추출액, 자일리톨, 블랙앨더베리 농축액이 함유됐다.

이번 신제품을 기획한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의 세노비스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환절기 뿐 만 아니라, 계절에 관계없이 자연유래 성분인 프로폴리스로 구강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가 크게 늘었다"면서 "스프레이 타입의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구강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폴리스(Propolis)는 각종 나무, 풀, 꽃으로부터 나오는 수지에 꿀벌 자신의 침과 분비물 등을 섞어 만든 물질이다. 꿀벌은 이 프로폴리스를 벌집에 발라 병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프로폴리스 내에는 20종류가 넘는 '플라보노이드'가 세포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