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개념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 'O.S.C 인더와일드 #40' 성료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9-09-30 16:26


캠핑에 서바이벌 게임을 접목한 새로운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인 'O.S.C 인더와일드 #40'이 지난 9월 28일부터 29일, 양일간 곤지암 야영장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O.S.C 인더와일드 #40은 야생에서 240분간 생존을 위한 서바이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1박 2일 캠핑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35개팀, 총 70여명의 참가자들이 1박 2일 캠핑의 식재료를 획득하는 40가지 미션을 수행하고 참가비 만으로 최고의 캠핑 만찬을 즐기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광주시 우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자연채가 후원했다. 자연채는 '자연 그대로'라는 의미로, 광주시가 안전하게 생산한 우수 농·특산물임을 인증한 것을 말한다.

인더와일드 #40은 O.S.C(Outdoor Survival Challenge) 프로그램의 첫 이벤트로, 향후 지자체 및 기업 행사를 비롯해, 일반 참가자들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캠핑에 서바이벌 게임을 접목한 새로운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인 '아웃도어 서바이벌 챌린지(이하 O.S.C) 인더와일드 #40'이 지난 9월 28일부터 29일, 양일간 곤지암 야영장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O.S.C 인더와일드 #40'은 야생에서 240분간 생존을 위한 서바이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1박 2일 캠핑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에는 35 팀, 총 70 여명의 참가자들이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이 식재료 획득을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


캠핑에 서바이벌 게임을 접목한 새로운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인 '아웃도어 서바이벌 챌린지(이하 O.S.C) 인더와일드 #40'이 지난 9월 28일부터 29일, 양일간 곤지암 야영장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이번 행사는 광주시 우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자연채가 후원했다. 자연채는 '자연 그대로'라는 의미로, 광주시가 안전하게 생산한 우수 농·특산물임을 인증한 것을 말한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