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WK홀딩스, WK-CTS (카피트레이딩 시스템) 서비스 런칭, 신사업 진출하다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9-09-30 15:07



WK홀딩스는 증권정보 부문 ▲브레인파트너스 ▲SM인베스트먼트 부동산개발 부문의 ▲WK하우징&공인중개사사무소, IT사업부문의 ▲WK스마트팜 CSR사업 부문의 ▲WK어린이후원 계열사 등 총 4개 사업분야에 5개의 계열사를 소유하고 있는 지주사다.

다양한 사업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WK홀딩스는 지속가능한 사업환경 구축을 위해 IT플랫폼 개발서비스를 제공하는 WK솔루션을 신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달 런칭하였다." WK솔루션에서 주력으로 제공하는 WK-CTS 서비스는 상위 0.1%의 실전 트레이더들의 계좌에 개인투자자들의 계좌를 연동하여 복사 매매를 진행하는 소프트웨어이다.

이밖에 WK솔루션은 10여년간의 사업 노하우를 통해 부동산 회원관리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주문자 맞춤 소프트웨어를 개발 공급한다. 특히, WK-CTS는 최근 민원이 급증 하고 있는 증권정보산업분야에서 이용자들이 느꼈던 그 한계점을 완벽히 극복하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증권정보제공업계는 통상적으로 문자 메세지와 모바일 메신져를 이용하여 주식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만, 실시간으로 급변하는 주식 시장에서 이용자들이 이를 제대로 이용하기가 쉽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WK-CTS (카피 트레이딩 시스템)은 실전투자대회 출신의 상위 0.1% 트레이더들의 실제 계좌와 개인투자자들의 계좌를 연동하여 서비스함으로써 트레이더가 매수 ,매도 하면 개인투자자들의 계좌도 동시에 매수,매도가 실행됨으로써 위와 같은 한계를 완벽히 극복하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WK-CTS의 카피트레이딩 프로그램을 최초 1회만 연동하면 컴퓨터가 꺼져 있어도, 회사 내에서 업무를 볼 때에도 웹클라우드에서 24시간 365일 프로그램이 구동이 되어 실제 이용해본 직장인들은 본업과 주식 재테크의 경계가 확실히 생겨 오히려 본업에 더 집중할 수 있고 상위 트레이더의 수익을 그대로 가질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라고 한다.

위와 같은 서비스를 런칭하기 위하여 우수한 핀테크 기술을 보유한 세븐핀테크와 업무제휴를 맺고 산하 더한트레이더CTS 플랫폼을 이용하여 개인투자자들의 보다 편리하고 나은 주식 투자를 위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WK홀딩스 관계자는 금번 WK솔루션 런칭을 통해, 더욱 더 양질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앞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