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템퍼코리아, 아폴로 11호 달착륙 50주년 기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9-29 14:07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대표 김영무)가 내달 20일까지 아폴로 11호 달착륙 50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템퍼 공식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트리스와 타퍼, 모션베드 및 프레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1명의 고객에게 제주신라호텔 '템퍼 스위트 객실' 숙박권을 증정한다.

템퍼는 올해 초부터 제주신라호텔과 업무 협약을 맺고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와 템퍼의 대표 제품들로 꾸며진 '템퍼 스위트 객실' 운영 등으로 적극적인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템퍼는 1970년대 NASA에서 우주비행사의 척추와 등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한 점탄성의 압력흡수 소재를 최초로 상용화했다. 인류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매트리스 & 베개 브랜드 중 유일하게 미국우주재단의 기술인증마크(SPACE MARK) 사용을 허가받았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폼 매트리스의 선호도가 증가하는 추세다. 한국에서는 템퍼가 폼 매트리스의 원조 브랜드로서 편안함뿐만 아니라 입증된 안전성을 통해 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라며 "올해 아폴로 11호 달착륙 5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만큼, 예비 신혼부부와 평소 템퍼를 눈여겨봤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