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가오는 방학을 맞아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대학생이 많다. 이외에도 유럽은 가족간의 여행을 하기에도 좋은 국가가 모여 있다. 그 중에서도 이탈리아는 다양한 문화를 간직하고 있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탈리아 중에서도 피렌체는 르네상스 문화의 흔적이 잘 남아 있는 도시다. 이탈리아 내 주요 관광지와 거리가 도보 5~10분이 걸리는 곳이기 때문에 이탈리아 여행 시 숙소로 자주 손꼽히는 곳이다.
피렌체는 그 자체만으로도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유럽에서 네 번째로 큰 성당인 두오모를 볼 수 있다. 또한 우피치 미술관에서는 보티첼리와 미켈란젤로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이탈리아가 가진 르네상스 문화의 진수를 피렌체에서 느낄 수 있다.
이러한 피렌체에서 어디에 머무느냐는 매우 중요하다. 기분 좋은 여행이 되기 위해서는 얼마나 편안하게 숙식을 해결할 수 있는지가 관건이다. 이러한 점에서 러브 피렌체는 편안한 숙소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러브 피렌체는 피렌체 숙소 중 위치가 가장 좋다. 바로 앞이 기차역으로 내리자마자 숙소에 들어갈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 짐을 많이 가지고 왔거나 반대로 짐이 많은 경우가 있다. 이럴 때 기차역 앞에 숙소가 있다면 무리하지 않고 짐을 옮기기 좋다.
또한 쾌적한 숙소 환경을 갖추고 있다. 1층 침대로 안락하게 머물 수 있으며 넓은 크기를 자랑한다. 이를 통해 많은 손님이 오더라도 불편하지 않게 숙소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곳의 장점은 와인파티가 매일 열린다는 점이다. 한 사람의 손님만 있더라도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와인파티를 연다. 이를 통해 러브 피렌체를 방문해준 손님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또한 여행 관련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뜻이 맞는 동행도 구할 수 있다. 서로가 정답게 마음을 맞춰볼 수 있는 자리다. 이러한 교류는 한인민박에서 할 수 있는 장점이다.
러브피렌체는 자그레브 1호점을 시작으로 파리, 베니스, 밀라노 등에 14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다. 그만큼 쾌적한 환경과 세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14개 지점을 가지고 있는만큼 주먹구구식이 아니라 체계적인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 곳이다"며 "피렌체의 아름다움을 간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5박 이상 이용 시 5%, 15박 이상 시 10%, 30박 이상 시 15% 할인을 제공해드리고 있다"며 "아름다운 유럽여행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