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되는 건설/건축 전문 전시회 '2019 부산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
보쉬 전동공구는 이번 전시회에서 부산 및 경상 지역 소비자들을 위해 참여하게 되었으며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로서 핵심 제품들로 임팩트 있게 준비했다.
전시회 현장에서 직접 보고 체험한 후 현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진행 중인 "18V 극강파워를 경험하라!" 릴레이 이벤트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전동공구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전시 제품 확인, 체험, 이벤트 참여, 구매를 모두 한 자리에서 고려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박진홍 사업부문장은 "대한민국 제 2의 도시 부산에서 개최되는 부산경향하우징페어는 경향하우징페어 지역 순회박람회중 큰 규모로 진행되는 박람회이며, 부산 및 인근지역 소비자분들이 보쉬 전동공구를 알차게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제품 전시, 체험 및 시연, 각종 이벤트 프로그램 등 많은 준비를 했다"며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프로코어18V (ProCORE18V)를 선두로 18V의 강력한 파워와 최적의 성능을 직첩 체험하며 보쉬의 한발 앞선 기술력을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