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풀잎채, 컬러푸드 더한 가을 신메뉴 15종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9-18 10:26


풀잎채의 가을 신메뉴.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대표 정인기)가 9월 18일 가을 신메뉴 '가을에 물들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풀잎채는 '가을에 물들다'를 테마로 꽃단풍처럼 곱게 물든 레드 푸드와 옐로우 푸드를 비롯 총 15가지 가을 신메뉴를 풍성하게 선보인다.

풀잎채 관계자는 "천고마비 결실의 계절, 가을 빛깔 듬뿍 머금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눈도 즐겁고 몸에도 좋은 가을별미 컬러푸드들을 다양하게 개발해 보았다. 단풍 놀이 떠나듯 가을에 물든 풀잎채에서 특별한 미식회를 즐겨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적인 옐로우 푸드 신메뉴로는 노란 치자 물로 갓 지은 '곤드레 치자 가마솥밥', 노란 치즈가 녹아내린 이색 별미전 '치즈 녹두 부침개', 코코넛 밀크를 넣어 더욱 부드러운 '베이비크랩 커리', 통오렌지의 상큼함에 빠진 '오렌지 해물 샐러드' 등이 있다. 레드 푸드 신메뉴로는 직화로 구워낸 매콤한 불맛 '직화 고추장 삼겹살', 제철 홍합을 듬뿍 넣은 '토마토 홍합찜', 가을빛 붉은 비트와 가을 사과의 만남 '사과 비트 샐러드', 매콤달콤 소스에 빠져버린 '빨간불순대' 등이 있다. 풀잎채 가을 미식회는 체리빛 고운 빛깔 '체리벨벳 증편'과 스윗하고 상큼한 '오렌지망고 케이크' 등 디저트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풀잎채는 가을 신메뉴 출시 기념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9월 18일(수)부터 30일(월)까지 13일간이다. 빨강 노랑 옷을 입고 오는 성인 고객이면 누구나 10% 할인 적용된다.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 게시글을 작성해서 올리면 1천 원 할인해주는 행사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