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미우새)' 는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3개월만에 22kg 감량에 성공한 모습을 전했다. 다이어트에 도전한 홍선영은 무려 22kg 감량한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홍선영은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 3개월 만에 당화혈색소가 11에서 6으로 뚝 떨어져 정상 수치를 회복하며 다이어트 성공 후 건강도 함께 잡았다. 홍선영은 "의사선생님도 엄청 놀라셨다" 라고 전했다.
홍선영은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꾸준한 운동과 식단을 조절하는 모습을 공개했으며, '홍선영 다이어트' 라고 불리는 저항전분 쌀인 '예쁨미' 를 지속적으로 소개했다. "정말 맛있게 먹고 건강해지는 느낌, 믿고 드세요." 라며, '예쁨미' 쌀로 다양한 식단을 소개했다.
'예쁨미' 는 저항전분쌀로 탄수화물이 체내에 흡수되는 양을 줄여 먹으면서 살이 빠지도록 돕는 다이어트 쌀이다. 느리게 소화되는 저항성전분은 대장에서 프리바이오틱스로 변화돼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어 대장암에 좋은 음식으로도 불리며, 최근 연구로부터 혈당을 조절하고 비만예방에 도움을 주고 관련 심혈관계 질환을 억제한다고 보고되어 다이어터뿐 아니라 당뇨 환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홍선영은 "불규칙한 습관을 바꾸고 아침에 2시간, 오후 2시간, 야간에 한강 러닝 2시간씩을 매일 운동했다. 운동하는 곳을 나만의 놀이터로 만들어라" 라고 말했다. 쌀로 밥을 먹으면서 꾸준한 다이어트 일과를 소개하며 다이어트 성공 비밀을 털어놓았고, 이 장면은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며 20.9%까지 치솟았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