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G유플러스, LA 직관 원정대 출정식 진행 LG유플러스, LA 직관 원정대 출정식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9-09-02 16:47


LG유플러스가 2일 LA 구장에서 메이저리그 경기를 직관하는 'LA 직관 원정대' 1기 출정식을 진행했다.

LA직관원정대는 U+프로야구 앱의 메이저리그(MLB) 생중계 탑재를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2일부터 10일까지 6박 9일동안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LA) 도시의 대표 메이저리그 야구팀인 LA 홈 구장에서 경기를 직관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7월 1일부터 8월 18일까지 U+프로야구 앱을 통해 5명을 선발해 동반1인 포함 총 10명이 선발됐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LG다저스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콜로라도 로키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각 3연전씩 총 6경기를 진행하고 LA 직관 원정대는 그 중 2경기 이상을 직접 관람할 예정이다. LA 직관 이벤트 외에도 LA다저스 기념관, 트로피룸, 경기 전 LA다저스 선수의 배팅 연습 참관을 할 수 있는 프리게임 투어가 제공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프로야구 이용자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메이저리그 생중계 기능을 기념하기 위해 직관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며 "LA 직관 원정대 1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U+프로야구의 대표 이벤트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