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와 제휴카드 출시…월 최대 3만원 결제일 할인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9-08-20 10:49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삼성카드와 손잡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는 신세계그룹의 프리미엄 아울렛부터 백화점, 대형마트, 창고형 할인점, 편의점까지 고객의 일상에 필요한 쇼핑 채널의 할인 혜택을 담고 있다. 또한, 주유·커피·영화·병원 등 다양한 생활 친화 업종에서의 할인 혜택까지 갖췄다.

우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의 특화 혜택으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대별 월 할인횟수는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시 1회, 80만원 이상 시 2회, 120만원 이상 시 3회로 조건 충족 시 월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합 할인횟수는 연간 12회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 할인쿠폰을 월 최대 6매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원당 신세계포인트 2포인트 적립 등이 제공된다.

이에 더해, 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 시 3%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 금액대별 월 할인한도는 40만원 이상 시 5000원, 80만원 이상 시 1만원, 120만원 이상 시 1만 5000원이다. 이외에도, 주유 할인은 물론 커피 전문점, 영화관, 병원·약국 등 생활 친화 업종에서도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이 이어진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MASTER) 모두 2만원이다.

조창현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프리미엄 아울렛 고객들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제휴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삼성카드와 함께 고객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