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객사랑베스트브랜드 특집] KGC인삼공사, 정관장 아이패스 브레인 인기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9-07-30 10:57



KGC인삼공사가 10대를 위한 홍삼 브랜드 정관장 아이패스 제품의 올해 6월 매출이 지난해 대비 약 5% 증가했다고 밝혔다. 바쁜 학업 생활 속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이 '정관장 아이패스'의 인기 요인으로 보고 있다.

아이패스 브레인은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녹용, 상황버섯, 빌베리 등을 더해 만든 수험생 맞춤형 프리미엄 대환 제품이다. 하루에 1환으로 간편하게 수험생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1환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개별 포장 케이스는 손바닥 지압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KGC인삼공사가 100% 계약 재배한 6년근 홍삼만 사용하며 총 290여 가지 항목에 대한 7번의 안전성 검사를 진행하는 등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통해 학부모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11~13세 성장기 자녀를 위한 '아이패스 제이(J)', 14~16세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M)', 17~19세 수험생 체력관리를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 등 연령대에 맞춘 제품이 있으며 특별한 집중 체력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할 수 있는 '아이패스 파워' 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무더위 속 청소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엄선된 원료 선정부터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치는 정관장 홍삼 제품이 청소년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