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해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채 네 달도 남지 않으면서 자연스레 다음 수능 타자인 고2 학생들의 부담감으로 이어지고 있다. 오는 2021년 수능을 봐야하는 고2 학생들은 2022학년도부터 통합되는 문, 이과 상황에 따라 자칫하다 재수를 진행할 경우 혼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특히 학기 중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여름방학 기간의 경우 학교, 학원 등의 도움을 받아 수능을 대비하는 등의 자세가 필요하다.
이에 '청평한샘기숙학원'은 오는 21일 고2 문과 남학생을 대상으로 '2019 썸머스쿨'을 개강할 예정으로 활발한 상담, 문의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EBS 강사진이 직접 강의하고 운영하며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으로 유명한 남학생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의 여름방학캠프 2019 썸머스쿨은 7월 21일부터 8월 10일까지 총 3주 완성 코스로 운영된다. 총 25명 정원을 대상으로 소수정예 맞춤 관리가 진행되는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국어, 수학 주요과목 및 한국사 집중학습을 바탕으로 내신 및 수능 기초 대비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1인 2담임제(학과담임&생활담임)를 통한 성적, 학습관리를 통해 1:1 질문으로 학생 개개인별학습 취약점을 해결할 수 있다. 모든 선생님은 EBS 및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이투스, 대성마이맥(비상에듀) 등 온라인 최고 강사진으로 구성됐으며 학습뿐만 아니라 생활 다방면까지 관리하기 때문에 계획적이고 효과적으로 여름 방학 기간을 활용하여 수능을 준비할 수 있다.
고등학생 기숙학원 청평한샘기숙학원 관계자는 "매 년 달라지는 입시 현황만큼 학생들 역시 혼란스러운 마음이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고2 학생들의 원활한 2021 수능 대비를 위해 '2019 썸머스쿨'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청평한샘 2019 썸머스쿨에 대한 모집요강이나 커리큘럼 등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