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LED마스크, ㈜셀리턴의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 반응 좋아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9-07-15 15:07



무더위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피부 자극과 손상도가 높아지는 등 피부 고민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로 인해 피부진정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진정에 신경 쓰는 이들이 늘어남과 동시에 각종 브랜드에서는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쿨링 제품과 진정케어 화장품 등이 출시되었는데, 많은 진정케어 제품들 중 피부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LED마스크의 반응이 가장 뜨겁다.

LED마스크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아지면서 뷰티디바이스 기업뿐 아니라 가전제품 기업들도 앞다투어 LED마스크 시장에 뛰어들기 시작하였는데,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는 기업은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이다.

㈜셀리턴은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을 출시하며 26개의 최다 임상 및 결과로 압도적인 효과를 증명해내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이번 임상 결과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사용 후 피부진정에 눈에 띄는 효과를 보였고, 피부 트러블의 주범인 각질도 76.7% 감소해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

임상 결과를 통해 효과를 입증한 '셀리턴 플래티넘'은 독보적인 LED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1026개의 LED가 코, 귀, 목, 헤어 라인까지 빛을 조사한다. 또 기존 레드, 블루, 핑크의 3가지 모드에서 단 9분 만에 빠르고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한 '패스트 모드가' 추가돼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맞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연동을 통한 스마트케어가 가능하다.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제품 출시에 성공한 ㈜셀리턴은 LED 기성품이 아닌 자체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도출한 파장 값을 활용하고, 특히 난반사를 줄이고 투과율을 높이는 각도와 출력 값을 획득해 이를 상용화하는데 성공해 실제로 유효파장 출력 촉진을 위한 LED모듈 특허를 취득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