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전국 약 300여개 매장을 통해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함께 선보이는 '새꼬맛 톳 비빔밥'은 선별된 최상급 품질의 '새꼬막'과 오독오독한 식감의 신선한 '톳'에 레몬즙을 곁들인 매콤 새콤한 맛의 특제 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특히, '새꼬막'과 '톳'은 특유의 풍미는 물론 높은 철분 함유량을 자랑해 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철 입맛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더불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신메뉴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불닭죽', '치즈 불닭죽' 사진과 함께 관련 해시태그를 SNS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본죽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5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본죽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매운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여름 신메뉴를 구성했다"며, "본죽&비빔밥 카페만의 특제 소스로 중독성 강한 매운맛은 물론 다채로운 식감을 더해 올여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