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성황리에 신제품 런칭쇼 마친 LED마스크 대표기업 ㈜셀리턴, 국내 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흥행 이어져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9-06-26 16:41





지난 24일 오후3시 포시즌스 호텔에서 진행된 셀리턴의 신제품 '플래티넘' 출시기념 런칭쇼에 셀리턴의 뮤즈 박서준, 강소라 외에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참석한 프레스와 연예인이 역대급이었던 '셀린턴 플래티넘' 런칭쇼는 참석한 중국 유명 왕홍의 LIVE 방송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반응이 뜨거워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독보적인 스펙을 자랑하는 LED마스크 '셀리턴 플래티넘'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셀리턴은 LED 마스크를 선도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서 연구 및 개발부터 제조, A/S 서비스까지 전문적인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다. 뿐만 아니라, LED마스크 업계에서 유일하게 첨단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세밀하게 LED 품질을 관리하고 있어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과 효과를 인정을 받고 있는데, 이번 신제품은 '기대, 그 이상의 LED 마스크를 만나다.'라는 슬로건답게 시중에 나와있는 LED마스크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LED마스크의 핵심인 LED 개수가 총 1,026개로 업계 최대 LED 수를 자랑한다는 것인데, 그 외에도 코, 귀, 목, 헤어 라인에 이르기까지 세부적으로 빛을 조사할 수 있으며 기존 레드, 블루, 핑크의 3가지 모드에서 단 9분만으로 빠르고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한 '패스트 모드'라는 기능이 추가되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모바일이 친숙한 현대인들에게 맞춰 모바일 앱 연동 기능이 추가되어 스마트 케어가 가능해졌고, 이를 통해 사용시간 체크, 변화하는 내 모습을 기록, 정품 등록 및 사용시간에 따른 포인트 적립,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스마트 제품 케어 등이 가능해졌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