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뷰티 전문 소셜 인플루언서 ‘패셔니스타’ 2기 모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6-16 14:18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뷰티 전문 소셜 인플루언서 그룹인 아티스트리 '패셔니스타(Passionista)' 2기를 20일(목)까지 모집한다.

패셔니스타는 인스타그램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아티스트리의 브랜드 스토리를 한층 인스타제닉(Instagenic)하고 참신하게 구성하는 것 뿐만 아니라 직접 콘텐츠를 창출하여 홍보하는 소셜 인플루언서로서 6개월간 활동할 계획이다.

한국암웨이는 지난 2018년부터 ABO비즈니스파트너 (ABO, Amway Business Owner)중 패션과 예술, 여행에 관심이 높은 감각있는 젊은 사업자를 선정하여 뷰티 전문 소셜 인플루언서로 성장시켜왔다. '패셔니스타'는 이미 지난 9월 아티스트리의 메이크업 브랜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뉴욕 에디션'과 올 3월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파리 에디션' 두 신제품 라인을 각각 론칭하며 아티스트리 스튜디오의 소셜 퍼스트 전략 실현의 선두에서 제품을 적극 홍보해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발되는 패셔니스타 2기는 오는 9월 출시할 메이크업 신제품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방콕 에디션'을 제일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2019 부산국제영화제, 분당에 위치한 암웨이 브랜드 센터에서 개최될 원데이 클래스 및 전국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서 열릴 다양한 브랜드 관련 행사,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런칭 행사 등 아티스트리의 주요 프로모션 활동에 초청된다. 또한, 뷰티 전반에 대한 교육과 디지털 콘텐츠 제작 등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해 뷰티 전문가로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지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패셔니스타 1기 활동이 내부적으로 좋은반응을 얻어, 한층 세부적이고 전략적인 프로그램으로 2기를 확대 모집하게 되었다"며 "뷰티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패셔니스타만의 차별화된 교육과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해 성공적인 하반기 신제품 론칭은 물론 영리더 육성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암웨이는 디지털 채널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뷰티에 관심이 많은 아티스트리 대학생 서포터즈도 모집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