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jTBC ‘알짜왕’ 등장한 간에 좋은 영양제'밀크씨슬'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9-06-13 09:00



오늘 오전 JTBC 'TV정보쇼 알짜왕' 방송에 소개된 간 건강 영양제, 포뉴 '밀크씨슬'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이 제품은 출시 약 한달 만에 네이버 쇼핑 BEST100 건강기능식품 밀크씨슬 통합 부문 2위를 차지하는 등 온라인 시장에서 빠르게 입소문 났다.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의 대부분이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있다. 풀리지 않는 피로감과 활동력 감소는 대표적인 간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이다.

간은 해독 작용 및 살균 작용을 담당하는 중요 기관이지만 신경세포가 존재하지 않아 간기능 수치가 크게 떨어지거나 손상되더라도 별다른 통증이 나타나지 않는다. 따라서 간 질환으로 병원을 찾은 환자들 대다수가 이미 상당 부분 간이 손상되었거나 합병증이 발생한 상태다.

이러한 상황을 예방하고 간 건강을 지키고자 한다면 생활습관의 변화를 꾀하는 것이 좋다. 음주 횟수를 줄이고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은 물론 간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식재료를 활용해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좋다.

보다 간편한 간 건강관리를 원한다면 밀크시슬 성분이 함유된 간 건강식품 섭취를 추천한다. 밀크시슬 속 실리마린 성분은 간 손상 예방, 간 기능 증진 및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알짜왕' 125회에 소개 된 포뉴의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실리마린 성분과 더불어 효모유래 비타민B1, B2, B6, 아연, 엽산, 비오틴, 셀레늄,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 10가지 주원료를 함유한 간에 좋은 영양제다.

이 제품은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등의 화학성분 및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를 배제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화학자재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부원료 24종을 엄선하여 제조하였다.

포뉴 '밀크씨슬'은 국내 최초로 아쿠아코팅 기술을 활용한 정제로 유명하다. 이 같은 첨단 코팅 기술력은 정제의 안정성을 높여 타정이 쉽게 깨지지 않으며 분진이 발생해 손에 묻어나지 않는다. 또한, 표면이 매끈해 목 넘김이 편안하고 이물감이나 냄새도 적다.

포뉴 '밀크씨슬'은 원료 손상을 막는 PTP 개별포장으로 정제를 보호하고 있어 위생성과 휴대성이 뛰어난 간 영양제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