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일부터 시작된 SK에너지의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이 #여름휴가가즈아, #인싸템, #류준열 등 키워드와 함께 25~35세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SK오일로패스 열풍에는 '청춘','여행' 등 키워드와 잘 어울리는 배우 류준열을 광고 모델로 내세운 점도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이 업계 평가다. 광고 영상에는 '준열에게 딱 맞는 청량 광고','청춘, 그 단어에 어울리는 류준열' 등 광고와 모델의 싱크로율에 대한 높은 평가가 이어졌다.
1차 응모기간은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2차는 14일 오후 5시부터 25일까지며, 중복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6월 20일과 7월 1일에 각 500명씩 두 차례에 나눠 발표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기간 중 최초 사용일로부터 5일간 전국 3600개 SK주유소에서 'SK오일로패스'로 주유하면서 여행하면 된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서울과 부산을 왕복하고도 남는 20만원 상당의 주유카드를 제공함으로써 청춘의 여행을 뜨겁게 응원하겠다는 캠페인 콘셉트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는 듯 하다"며 "SK주유소는 청년 세대들에게 젊은 에너지, 행복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상징으로 자리잡아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