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킹콩부대찌개, '제3회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후원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9-06-11 17:36





킹콩부대찌개의 본사인 (주)에스엘에프앤비에서 주최 및 후원하고 한국구기스포츠연맹에서 주관하는 '제3회 킹콩부대찌개 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가 지난 9일 목동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본 대회에 앞서 전국에서 참가한 61개 유소년팀은 총 136 게임을 겨뤄 연령별 우승 7개팀, 준우승 7개팀, 공동 3위 14개팀을 선정한 바 있다.

선정을 통해 올라온 팀들끼리 겨룬 이번 제3회 킹콩부대찌개 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에서는 많은 유소년 출전 선수와 응원단들이 모여 질서정연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경기력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 대회를 주최 및 후원한 '킹콩부대찌개'는 대회에 필요한 모든 물품을 조달하고 본부석에서 현장 지원을 담당했으며, 유치부 7세 우승팀인 수원삼성FC에게 우승트로피와 부상을 수여했다.

(주)에스엘에프앤비의 이종근 전무는 "건강하고 맛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킹콩부대찌개는 전국의 많은 어린이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 기쁜 마음으로 후원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뜻 깊은 행사 및 후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킹콩부대찌개는 2019년 6월 현재 전국 175호점을 오픈했으며, 부대찌개 단일 메뉴 기준 전국 2위의 규모로 대한민국 대표 부대찌개 전문 브랜드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킹콩부대찌개는 '제3회 킹콩부대찌개 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후원과 함께 '소규모 극단 뮤지컬 공연', '사랑의 무료 식사', '희망온돌 겨울나기' 등 불우 이웃 및 소외 계층 후원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본사의 슬로건인 베풂과 나눔의 가치를 널리 전파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