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브이에스엘3(VSL#3®)가 한국 공식 수입판매 업체를 변경, 다시 국내에 선보인다.
유산균 선진국 이탈리아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VSL#3®는 한국에서도 이미 까다로운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탈리아 명품 유산균이다. 특히 VSL#3 오리지널 브랜드의 후발주자들이 모방하기 힘든 독보적인 기술력은 VSL#3®이 엄마들의 선택을 받는 이유가 되고 있다. 또한 글루텐 프리, 논지엠오(NON-GMO), 락토 프리 제품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국내 공식 판매 기업인 ㈜서윤패밀리는 5일 공식 쇼핑몰을 오픈하고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 및 냉장 배송을 통해 VSL#3® 제품을 기존 판매 가격인 13만8000원으로 가격 변동없이 안전하게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서윤패밀리는 그 동안 해외 직구를 통해 VSL#3®를 구매해 온 소비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고객 만족도 개선을 위해 자체 고객센터(CS)도 운영할 계획이다.
서윤패밀리 임수택 대표는 "VSL#3® 공식 론칭에 앞서 자체 쇼핑몰과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많은 잠재적 구매자를 이미 확보했다"면서 "오리지널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VSL#3®이 국내에 다시 선보이는 만큼 안전하고 빠른 물류 및 고객센터 완비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