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의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온라인 쇼핑몰, 자사 온라인몰, 올리브영 등 주요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센트룸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특별한 선물 패키지를 내달 20일까지 선보인다.
아울러 다양한 온·오프라인 선물 구입 채널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 온라인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내달 19일까지 제품 당 최대 3000원의 할인 혜택과 감사 카드를 담은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의 주요 매장에서도 5월말까지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도 각 채널 별 가정의 달 이벤트에 맞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성인 및 중장년층 대상 제품은 물론, 올해 새롭게 출시된 '센트룸 포 키즈'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 일본, 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선물을 받는 분의 성별과 연령에 따라 맞춤형 제품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가정의 달의 의미를 살린 구성품이 특징"이라며 "센트룸을 통해 온 가족의 건강을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