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홍삼브랜드 한삼근, 2019년 한삼근 모델로 임채무 발탁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9-04-29 10:00


중년 연기자 임채무가 홍삼브랜드 한삼근의 새 모델이 되었다. 한삼근은 엄선한 재료로 진한 홍삼제품을 만드는 것은 물론, 엄격한 공정과 철저한 관리를 통하여 소비자가 찾는 건강식품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홍보 및 판매, 유통과 고객센터까지 모든 부분을 통합 관리하고 서비스의 질을 더욱 높여 2018년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홍삼류)에 선정된 대한민국 대표 홍삼브랜드다.


한삼근 관계자는 임채무를 모델로 선택한 이유를 이웃집 아저씨와 같은 포근한 미소와 실제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동안외모, 전 재산을 털어 두리랜드를 운영할 만큼 아이들을 사랑하는 긍정적인 이미지가 한 몫했다고 전했다. 임채무는 현재 46년 차 연기자이며 13집을 낸 가수이자 테마파크 두리랜드를 28년째 경영 중인 CEO다. 한 분야에서도 그렇게 오래 활동하기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오랜 세월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임채무의 활력과 도전정신, 그리고 끝없는 열정이야말로 한삼근의 브랜드아이덴티티와 잘 맞아떨어졌다고 전했다.


임채무는 이번 한삼근 제품 촬영을 위해 헤어와 메이크업은 물론 의상까지 평소와 다른 스타일로 탈바꿈하여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단정한 헤어스타일에서 삐쭉삐쭉 거친 스타일로, 부드러운 미소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의상 또한 트랜디한 컬러의 쓰리피스 맞춤 수트로 핏감까지 살렸다. 그뿐만 아니라 그레이 터틀넥에 커다란 버건디 컬러 코르사주로 포인트를 주어 캐쥬얼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그동안 배우 임채무가 안방극장에서 보여왔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이었지만 전혀 어색하지 않은 반전매력을 선보였다는 게 촬영장의 후문이다.

보다 생생한 촬영현장을 보고 싶다면 온라인에서 임채무 인터뷰 영상과 한삼근 촬영 메이킹 필름을 확인할 수 있다. 한삼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준비 중이며, 특별한 분들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 '한삼근 블랙라벨'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