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욕실·주방 브랜드 콜러(KOHLER)가 디자인부터 마감까지 모든 요소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수전 컬렉션 '컴포넌트(Components)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파우트와 핸들을 골랐다면 마지막으로 마감법 선택을 통해 원하는 분위기의 수전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컴포넌트 컬렉션은 폴리쉬드 티타늄, 모던 브러쉬드 골드, 빈티지 니켈, 매트 블랙 등 총 6가지 이상의 마감법을 제공한다. 이 중 폴리쉬드 티타늄, 모던 브러쉬드 골드, 브러쉬드 스테인리스, 폴리쉬드 니켈은 PVD(Physical Vapor Deposition, 물리적 증착 공법)공법이 적용됐다. PVD공법은 내부식성 및 내구성을 향상시켜 스크래치와 변색, 부식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콜러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케렌시아' 라이프 트렌드의 영향으로 호텔식 베딩이나 욕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콜러의 모던한 디자인을 살리면서도 이용자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수전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스파우트와 핸들, 마감법까지 요소 하나하나를 직접 선택함으로써 약 72가지의 연출이 가능한 만큼 셀프 인테리어족을 비롯한 나만의 욕실·주방을 원하는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콜러는 미국 위스콘신주에 본사를 둔
글로벌 프리미엄 욕실·주방 브랜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