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기운이 완연한 4월이 시작되었지만, 아직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런 시기에는 피부가 예민해 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피부에 필요한 영양과 수분을 보충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뉴스킨에서 선보인 '뉴스킨 러 마룰라 페이스&바디 오일'과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 아이템으로 권할 만 하다.
'인 더 러 드라이 바디 오일'은 마룰라 오일, 코코넛 오일, 카멜리아 오일 총 4가지 식물성 오일을 혼합해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바디 피부에 사용하기 간편하도록 스프레이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빛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위해 모발에도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5만 원대(100ml).
뉴스킨 코리아는 촉촉한 바디 피부를 위한 보습 제품인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도 함께 선보였다.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한 바오밥 나무 열매 추출물과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보습제인 쉐어버터,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는 마카다미아 넛 오일 등 총 3가지 보습 성분이 피부 표면에 닿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봄에는 낮과 밤사이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해지고 건조해지기 쉬워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뉴스킨 러 마룰라 페이스&바디 오일'과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 3종 모두 봄철 환절기에 사용하면 오랫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 줄 수 있어 올 봄에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