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기획전도 함께 개최된다. 먼저 P&G 행사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지금까지 페브리즈가 수거한 분무기 공병과 차량용 방향제로 만든 어린이 교통안전 반사경과 이마트 노브랜드 나무 심는 화장지를 증정한다. 또한 4월 22일부터 한 달 간 이마트 매장에서 플라스틱 회수 참여 인증샷 또는 이마트 친환경 캐릭터 '투모'를 찍어 SNS에 올리면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기획전 내용은 이마트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페브리즈'와 '오랄비'는 테라사이클과 함께 아파트, 초등학교, 치과, 피트니스클럽 등 일상 생활 속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재활용 캠페인을 전개하며 자원순환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P&G 발라카 니야지 대표는 "환경문제는 이제 국가는 물론 개인의 안전까지 위협하는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다"며 "한국P&G는 지금까지 환경문제 개선을 위한 다양한 사업과 캠페인을 전개해왔으며 앞으로도 기업, 정부기관은 물론 고객들과 함께 안전하고 깨끗한 친환경 사회를 만드는데 적극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P&G는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다양한 친환경 사업을 진행 중이다. 먼저 2030년까지 20대 주요 브랜드 전 제품에 재활용 포장 용기를 적용하고 땅에 매립되는 폐기물 배출 최소화 등을 목표로 한 '비전 2030'을 발표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