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물처리기 및 홈케어서비스 전문업체 휴렉(HULEC)이 오는 4월 16일 밤 11시 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기존에 없던 집 안의 올인원 서비스 '홈케어 음식물처리기' 신개념 상품을 론칭한다.
그리고 홈케어서비스는 완전분해를 기본으로 세탁기청소, 에어컨청소, 매트리스청소 등 구석구석 깊숙한 곳까지 먼지나 세제찌꺼기, 곰팡이, 집먼지 진드기 등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케어해주며, 최근 1급 방사선 발암물질로써 폐암을 유발시킬 수 있다고 알려진 라돈 측정까지 함께 진행된다.
'홈케어 음식물처리기'는 4년간 렌탈로 구입이 가능하며, 만료 후 소유권이 고객에게 이전된다. 또한 휴렉은 까다로운 사전 교육 및 실습을 모두 이수한 믿을 수 있는 오랜 경력의 매니저들이 1:1 전담하는 시스템으로, 렌탈 기간 중 1년 마다 전담 매니저에게 방문을 통해 미생물 보충 및 음식물처리기 관리와 함께 세탁기청소, 에어컨청소, 매트리스청소, 라돈측정까지 순차적으로 케어가 진행된다.
휴렉 '홈케어 음식물처리기'는 전국 70개 지점망을 통해 어느 지역에서나 빠르고 정확한 설치와 서비스, AS까지 제공될 예정이며,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쇼핑 방송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