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영은미술관과 함께 오는 5월 4일 '2019 어린이날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수상작은 제로투세븐 상을 포함해 총 28작(예정)을 선정하며 개별 발표된다. 수상자와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기념품도 준비된다. 참가자 200명에게 제로투세븐의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헤어샴푸, 바디워시, 워터 젤 로션, 프리미엄 소프트 물티슈 등을 준다. Y볼루션 Y글라이더 디럭스, 알퐁소 멍멍빅토이베개 등 시상품과 추첨 경품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펼쳐진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청소년 오케스트라 공연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이 준비돼 있다. 또한, 전문 큐레이터와 함께 미술관을 투어하는 프로그램을 시간대별로 진행하며, 작가 특별체험과 미술관 내부 체험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공예체험, 판화 및 도자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미술관 측은 "어린이날 미술대회는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과 함께하는 나들이까지 겸할 수 있는 행사로 인기가 높다"라며, "앞으로도 제로투세븐과 함께 어린이날 기념 미술대회, 베리베리팜파티 체험단 등 아이와 함께 일상을 벗어나 가족끼리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