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자산가들을 위한 'KB 家UP자문 Royal Gold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개인 및 법인(CEO 포함) WM고객을 대상으로 유산정리, 가업승계, 기업매각 등 종합적인 자산승계 관련 이슈에 대해 분야별 전담 전문가들이 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시하는 KB만의 종합 자문서비스이다.
'KB 家UP자문 Royal Gold 서비스' 세부내용을 살펴보면 △생전 자녀에게 상속준비 및 증여를 통해 분쟁을 방지하는 '유산정리 서비스', △현재 운영 중인 법인의 가치를 평가하여 후계자 양성과 기업을 물려줄 수 있도록 하는 '가업승계 서비스', △새로운 법인을 인수하거나 기업 매각 또는 기업 상장을 돕는 '기업매각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이를 위해 KB국민은행, KB증권 등 KB금융그룹의 핵심계열사 내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KB 家UP자문 Royal Gold 서비스' 전담팀을 구성했다. 세무사, 회계사로 구성된 세무/회계팀, 법률 문제를 담당하게 될 전담변호사, 상품/포트폴리오 분야의 투자전문가, 기업매각/M&A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KB금융그룹을 대표하는 전문가 집단인 'KB WM스타자문단'도 전담팀과 협업을 진행하여 기존 WM 자문 서비스의 넓이와 깊이를 더한 금융권 최고의 토탈 자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했다.
한편 KB국민은행 'KB 家UP자문 Royal Gold 서비스'는 KB국민은행 거래 지점 VIP 담당자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KB 자산관리 자문센터 (명동, 대치, 강남, 여의도) 방문 접수도 확대할 계획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