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르셀로나 한인민박 고민하고 있다면? 까사비씨엔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9-04-05 13:12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대학생이나 직장인이 많다. 유럽은 최소 1주일 이상의 계획을 가지고 가는 대륙이다. 그만큼 볼거리가 많고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많은 관광객들이 거쳐가는 국가가 바로 스페인이다.

스페인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관광지는 바르셀로나다. 바르셀로나는 힐링을 위해서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 중 하나다. 지중해 연안의 항구도시로 항만규모와 상공업 활동에 있어서 스페인의 제 1 도시다.

바르셀로나는 관광지로도 안성맞춤이다. 피카소와 가우디를 배출한 예술의 도시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가우디의 작품을 따라 도시를 여행하는 코스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버킷리스트다. 지중해와 대서양을 끼고 이슬람과 아랍 문화로부터 영향을 받아 유럽의 이국적인 느낌과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볼거리를 갖추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머무는 기간이 길기 때문에 숙소 예약이 가장 큰 고민으로 손꼽힌다. 유럽 여행에서 숙소는 편안해야 한다. 시설뿐 아니라 답답하지 않은 인테리어, 조식 제공 등이 이뤄지면 좋다.

이러한 요소를 생각한다면 동요 어린이날 노래와 반달을 만든 윤극영 선생의 아들이 운영하는 바르셀로나 한인민박 까사비씨엔이 있다.

이 업체는 공항버스 종점에 위치해 있어 접근하기 좋다. 또한 가이드투어 모임 장소이자 쇼핑거리가 있어 가이드 관광이나 쇼핑에도 좋다. 여행을 즐기는데 최적의 장소를 갖추고 있다.

또한 아침 조식을 한식으로 제공한다. 이 업체만이 가지고 있는 특징 중 하나다. 해외에서 그리워지는 한국음식을 조식으로 만날 수 있다. 긴 여행에 지친 입맛을 조식으로 나마 채울 수 있다.

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 각 방마다 에어컨 시설과 전기 장판이 완비돼 있다. 또한 화이트톤의 모던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다. 은은한 조명과 넓은 공간, 모든 방에 창문을 만들어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다.


이외에도 포근한 호텔식 고급 침구류와 중식, 스페인 음식 등 다양한 식사가 준비돼 있다. 화장실과 샤워실도 남녀 구분이 잘 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어릴적 동심과 어울리는 도시가 바르셀로나다"며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숙박하는데 불편함이 없게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관광지로 오가기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며 "관광뿐 아니라 사소한 부분에서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닷컴 임기태 기자, ec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