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 슈퍼 얼리버드 실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4-01 09:29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끝나가는 겨울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기다림을 주는 '스키 휴가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스키 휴가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만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겨울 시즌 2019년 11월부터 2020년 4월까지 겨울 리조트에 한정해 진행된다. 리조트마다 운영 기간은 상이하며 모든 프로모션은 출발일별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 시 원하는 일정과 객실을 선점할 수 있다. 특히, 홋카이도 토마무와 사호로 리조트는 만 12세 이상, 인천에서 출발하는 ANA 또는 대한항공 이용객에 한해 1인당 5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에 항공 포함 리조트 패키지 예약이 가능하다. 항공 불포함 리조트 패키지는 온라인 예약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겨울방학을 비롯해 크리스마스와 설날 등 여행 성수기 시즌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클럽메드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중 사호로 리조트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 12월, 메인 바와 리셉션까지 리노베이션을 마쳐 새롭게 선보이는 곳. 아시아 지역 리조트 중 가장 최근 오픈한 토마무 리조트도 주목을 받는 리조트다. 특히 사호로에서는 나베 핫 팟을 맛보고 캐나디안 배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토마무에서는 정통 야키니쿠 바비큐를 즐기며 일본 최대 실내 풀 미나미나비치에서 색다른 여행이 가능하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매년 겨울시즌마다 겨울 액티비티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올 겨울 휴가 계획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겨울 성수기의 여행 일정과 객실을 선점하여 클럽메드를 통해 기다림 가득한 2019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