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본아이에프, 4월 브랜드별 릴레이 행복창업설명회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9-03-31 15:52


본아이에프가 본죽&비빔밥카페와 본도시락, 본설 등 운영 브랜드의 노하우와 특징을 설명하는 행복창업설명회를 4월 9일부터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모든 설명회에는 담당자 1:1 상담이 진행되는 게 특징이다.

본아이šœ에 따르면 본설은 4월 9일 오후 7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본설은 '설렁탕의 새로운 경험'이라는 슬로건으로 백·홍·황의 3색 육수와 밥·면·만두의 3가지 음식 구성을 통해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설계된 브랜드다. 국내산 한우 사골로 12시간 푹 곤 육수를 본사에서 공급한다. 한번 끓인 육수에 준비해 둔 고명을 올려 제공하면 조리가 완성된다.

본죽&비빔밥카페의 창업설명회는 29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본죽의 안정성과 프리미엄 카페 공간의 장점, 매출 경쟁력 설명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본죽&비빔밥카페는 전국 12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중인 본죽의 확장형 브랜드다. 죽과 비빔밥 메뉴를 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복합 프리미엄 카페형 매장이다. 17년 본죽을 운영해온 성공 노하우를 담은 죽과 비빔밥 메뉴로 4계절 안정적인 매출 확보로 가맹점 수익개선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배달시장 성장에 따른 본도시락의 프리미엄 메뉴 라인에 대한 소개와 배달 및 단체도시락 경쟁력 등이 소개되는 본도시락 창업설명회는 30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된다. 본도시락은 한식 도시락 브랜드다. 단체도시락과 배달도시락에 강세다. 배달형 매장 입점 전략으로 초기 투자금 대비 고매출 달성이 가능해 행복창업 아이템으로도 불린다. 사계절 안정적인 매출로 한번 창업하면 장기 지속 운영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본아이에프는 본죽&비빔밥카페, 본도시락, 본설 등의 아이템을 모두 한 번에 듣고 싶어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16일 오전 11시에 통합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창업설명회에는 각각의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 외에도 자영업 시장 분석 및 프랜차이즈 창업의 장점, 아이템 선택 방법, 본아이에프 회사 소개 등이 추가로 프리젠테이션 된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본사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설명회를 신청할 수 있다"며 "모든 설명회에는 담당자 1:1 상담을 비롯해 궁금한 점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도 있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