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역시 'SKY캐슬' 찐찐! 오나라 사랑스러운 광고 영상 화제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9-03-14 16:09





배우 오나라의 행보 하나하나가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SNS에 새로운 게시글을 올릴 때마다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광고계에서도 대세 배우로서 환영 받고 있다.

오나라는 지난 2월 27일 자신의 SNS에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에버콜라겐 먹고 피부미인 되자구요'라는 멘션과 함께 '하루 한 번! 세 알! 탁'이라는 대사와 함께 귀여운 모션을 취하고 있다.

영상 속에서 오나라는 그녀 특유의 톤을 살려 '찐찐'의 "어마마"와 같은 즉석 애드리브를 연발하며 분위기를 주도했다. 동시에 무결점 피부를 빛내며 "에베베한 피부엔 에버콜라겐"이라는 재치 있는 대사와 함께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뽐내기도 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얼른 광고 찾아 봐야겠다" "광고계 접수 완료" "사랑스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감을 드러냈다.

오나라는 지난달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진진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얻은 바 있다. 현재 오나라는 차기작을 기다리는 한편, 자동차 ?콜라겐 ?화장품 등 각종 광고 영상에서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헤어 모델로 활약하며 본인의 SNS 계정에 헤어 광고물을 합성한 최초 유포자를 찾는다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녀의 유쾌한 매력이 담긴 영상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