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찬우를 모델로 꿀과 깔라만시를 조합한 제품인 꿀라만시가 GS25 편의점에 입점하였다. 지난해 깔라만시 소주 열풍을 일으키며 GS25 편의점의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은 꽐라만시의 기세를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꿀라만시는 간편하게 짜 먹어도 되며 찬물에 타 먹거나, 맥주에 섞어 꿀맥주로도 즐길 수 있고 우유에 섞어 라떼로 즐기는 등 다양한 레시피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어 DIY소스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잦은 커피 섭취와 스트레스로 속쓰림 현상이 심한 직장인들의 속을 달래 줄 수 있는 간식으로 사무실에서 차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꿀은 미네랄과 비타민C를 포함하여 항산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몸속의 독소 배출에 용이하다. 연일 '매우 나쁨' 수준의 미세먼지가 사회 이슈가 되는 가운데 꿀이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꿀라만시 제품이 GS25편의점 입점을 통해 더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깔라만시는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숙취, 피로 해소 및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피로 회복제, 숙취 해소 음료 대용으로도 좋다.
꿀라만시 관계자는 "GS25 편의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꿀라만시를 전파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을 통해 더욱 친근한 제품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향후 더욱 활발한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꿀라만시의 다양한 레시피를 전파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