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지난 7일, 충북 충주에 위치한 세계 술 문화 박물관인 리쿼리움을 방문하여 365만원의 뜻깊은 기부금을 전달했다.
㈜골든블루는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 진행 시 1인당 1만원의 참가비를 받았으며, 6회 행사를 통해 총 106만원의 참가비가 누적되었다. ㈜골든블루는 여기에 259만원을 더해 '골든블루' 위스키 도수이자 ㈜골든블루를 상징하는 숫자인 36.5에 맞춘 의미 있는 365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기로 한 것이다. ㈜골든블루는 이 기부금을 종합 술 박물관인 리쿼리움에 기부하고 지역특산주 전시관을 개발하고 운영하는데 지원하여 지역특산주 홍보와 인식 개선에 기여한다는 목적이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이번 나눔 활동은 지난해 '주말애 우리 술 여행'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참가자들과 함께 나눔의 기쁨을 느끼기 위해 진행하는 기부 활동"이라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리쿼리움의 지역특산주 전시관을 개발하고 홍보하는데 사용되어, 추후 리쿼리움을 방문한 고객들이 지역특산주의 가치와 매력을 제대로 발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올해 본격적으로 오미나라에서 만드는 지역특산주 제품의 판매 대행을 맡으며 지역특산주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