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애플라인드, 허그 웜 카라셔츠 6종 새롭게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10-18 11:15 | 최종수정 2018-11-13 15:10


애플라인드 허그 신제품.

애플라인드가 쌀쌀한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허그 웜 카라셔츠 6종을 출시했다.

애플라인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허그(HUG)는 트리코트 원단 안감에 마이크로 기모를 처리하여 표면은 실크처럼 부드럽고 안쪽면은 포근한 감촉으로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신제품은 신축성이 뛰어난 고밀도 트리코트 원단에 클래식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하여 골프웨어 뿐 아니라 편안한 데일리웨어로도 착용 가능하다. 상하좌우 자유롭게 늘어났다가 복원되는 사방 스트레치 효과로 신체를 자연스럽게 지지해준다. 또한 팔꿈치라인에 새로운 입체 패턴을 적용하여 편안한 골프 스윙이 가능하다.

여기에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정전기 방지 및 안티박테리아 가공도 했다.

허그 웜 카라셔츠는 남성용 블랙, 블랙그레이, 모카 색상과 여성용 블랙, 네이비, 핑크 색상 3종 세트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오는 19일 신세계홈쇼핑, 21일 현대홈쇼핑에서 출시된다.

한편 애플라인드는 2007년 론칭 후 독자적인 국내 의류 기술과 디자인으로 다양한 기능성웨어를 개발, 골프, 빙상, 양궁, 농구, 체조, 태권도 등의 국가대표 및 스포츠 선수들이 기능성을 인정하며 경기력 향상을 위해 애용하는 국내 스포츠 기능성웨어 전문 브랜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