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스트로 팬들 '시선 집중', 설빙 새 광고 캠페인 눈길끄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11-13 10:58


아스트로의 설빙 캠페인 광고.

아스트로 메버들의 상큼 달콤한 미소가 눈길을 끄는 캠페인 광고가 팬들을 찾아온다.

디저트 카페 '설빙'이 인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가 출연한 새로운 광고캠페인 '사계절 맛있는 설빙'을 공개한 것.

이번 광고는 아스트로가 설빙의 인기 메뉴인 빙수를 비롯해 토스트, 생과일 주스, 케이크 등 여러 종류의 디저트를 맛있게 먹고, 소개하는 장면이 돋보인다. 특히, 매장에서 설빙의 메뉴를 즐기던 멤버들이 숙소에 있던 멤버에게 빙수를 넘겨주는 광고 콘티로 배달까지 가능한 설빙의 강점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아스트로가 직접 부른 중독성 있는 CM송도 화제다. '간식송'을 발랄하고 산뜻한 분위기로 편곡 및 개사한 '설빙송'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설빙송'은 광고뿐만 아니라 전국 설빙 매장에서도 들을 수 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국내 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설빙'과 방송계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그룹 '아스트로'의 매력이 더해져 밝고 따뜻한 분위기의 광고 캠페인이 완성된 것 같다."며, "아직 설빙의 다양한 디저트 라인업을 잘 모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아스트로와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사계절 맛있는 설빙' 광고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의 교통광고와 주요 극장, 편의점을 비롯해 케이블 채널과 IPTV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SNS 광고 인증샷을 남기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빙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