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뭘 해도 열심히 하는' 유연석, 화끈 팬서비스로 훈훈한 팬사인회 만들어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10-29 08:54


유연석. 사진제공=르까프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28일 오후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제이드 홀에서 진행된 브랜드 모델 유연석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유연석 팬사인회는 르까프 히엠 롱다운(HIEMS LONG DOWN)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유연석은 100명의 팬들과의 사인회는 물론,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명의 팬들과 특별한 포토 타임도 가졌다. 팬들의 질문에 유연석이 답하는 'LIVE Q&A' 이벤트에서는 특유의 다정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화이트 롱패딩을 멋지게 소화한 유연석은 지난 팬미팅때 선보인 댄스를 직접 선보이기도. 약 두 시간 동안 이어진 행사 내내 아낌없는 팬 서비스 정신을 발휘,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유연석이 직접 르까프 상품 경품을 추첨, 팬들에게 전달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르까프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르까프를 사랑해주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며 "유연석이 르까프 브랜드 모델로서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는 첫 번째 행사라는 점에서 보다 뜻깊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만나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