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인체의 열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꺼지는 스마트 매트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8-10-24 10:17


탄소온열매트

그냥 자면 춥고, 난방을 켜면 더운 늦가을 환절기! 의료기기 명가 한일의료기에서 개발한 '인체감지 탄소발열매트'가 가장, 주부, 자녀, 노부모 등 온 식구들의 쾌적하고 따뜻한 숙면을 보장한다.

일반 매트와는 달라도 너무 다른 한일의료기 인체감지 탄소발열매트는 일반 구리선이 아닌 탄소필라멘트를 채택한 것이 최고의 차별점이다. 이 덕분에 원적외선을 방출해 수면 중 건강을 더해주고, 전자파 방출이 없다.
더블사이즈
또한, 인체진동을 감지해 자동으로 전원을 켜고 꺼 주는 첨단 기능을 장착해 전기세 절감에도 탁월하다. 매트 위에 사람이 없으면 일정 시간 이후 저절로 전원이 꺼져 화재 위험을 예방한다. 전 제품 라돈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제품인 것은 물론이다.

물빨래가 가능해 관리가 쉬운 점은 주부들에게 드리는 또 하나의 선물이다. 스포츠조선 든든몰은 인체감지 탄소발열매트 발매 기념으로 싱글 사이즈와 더블 사이즈를 준비했으며, 소재는 면과 극세사 중 선택하면 된다.
제품 상세이미지
이런 기능들을 탑재된 매트는 상당히 고가의 가격대를 형성한다. 그러나 합리적인 구매를 권장하는 든든몰(www.dndnmall.co.kr)은 안전하고 경제적인 인체감지 탄소온열매트를 인터넷 최저가인 135,000원에 판매하고 2만원만 추가 시 2인용 매트를 집까지 무료배송 해준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들이여! 침대가 두렵다면 이 방법을 써보자!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