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바르셀로나 한인민박 '까사비씨엔', 관광지 접근성이 다르다!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10-22 13:15



바르셀로나는 안토니 가우디의 건축물이 반겨주는 거리가 유명한 관광지다. 여름 휴가 철이 다가오면서 유럽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이런 사람들에게 수위에 꼽히는 여행지 중 하나다.

바르셀로나는 스페인에서도 가볼만한 곳으로 손 꼽히는 도시다. 다양한 볼거리와 스페인 전통 먹거리를 즐기기에도 좋다. 또한 쇼핑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여행지에서 숙소는 굉장히 중요하다. 어디에 숙소를 정하느냐에 따라서 여행의 정도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저렴한 가격을 믿고 숙소를 골랐으나 교통이 너무 불편하거나 관광지에서 너무 멀어진다면 그것만큼 곤란한 경우가 없기 때문이다.

이 점을 고려한다면 바르셀로나 한인민박 '까사비씨엔'은 최고의 입지를 가지고 있다. 까사비씨엔은 접근성이 좋다. 바르셀로나 투어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동하기에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다.

유로 자전거나라 투어를 비롯, 대부분의 현지 가이드 모임장소인 카탈루니아 광장까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대형백화점을 비롯한 명품거리도 도보 3분거리에 있다. 숙소에서 크게 떨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시간을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공항버스 종점에 위치해 있어 접근하기에도 좋다. 공항에서 공항버스를 타고 한 번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각종 관광지를 오가기 편리하도록 대중교통의 요지에 숙소가 위치해 있다. 관광지 투어 계획을 짜기에 최적이다.

까사비씨엔은 내부 인테리어도 좋다. 각 방마다 냉난방 및 전기담요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최신 고급시설을 갖추고 있다. 낯선 곳에서 잠자리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다.

게다가 매일 아침 한식을 제공하고 있어 입맛에 대해서도 세심히 신경쓰고 있는 곳이다. 아무래도 해외에 나갔을 때 입맛을 고려할 수 밖에 없다. 음식이 입에 안 맞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까사비씨엔은 이런 부분을 참고해 아침에는 든든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까사비씨엔은 "관광객들이 와서 한식을 찾는 경우가 많다"며 "이 점을 고려해 최대한 한식을 드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관광객들에게 관광하기 좋은 최적의 입지"라며 "학회나 출장 오신 분들도 저희를 많이 찾아주시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