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르셀로나는 안토니 가우디의 건축물이 반겨주는 거리가 유명한 관광지다. 여름 휴가 철이 다가오면서 유럽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이런 사람들에게 수위에 꼽히는 여행지 중 하나다.
이 점을 고려한다면 바르셀로나 한인민박 '까사비씨엔'은 최고의 입지를 가지고 있다. 까사비씨엔은 접근성이 좋다. 바르셀로나 투어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동하기에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다.
유로 자전거나라 투어를 비롯, 대부분의 현지 가이드 모임장소인 카탈루니아 광장까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대형백화점을 비롯한 명품거리도 도보 3분거리에 있다. 숙소에서 크게 떨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시간을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까사비씨엔은 내부 인테리어도 좋다. 각 방마다 냉난방 및 전기담요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최신 고급시설을 갖추고 있다. 낯선 곳에서 잠자리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다.
게다가 매일 아침 한식을 제공하고 있어 입맛에 대해서도 세심히 신경쓰고 있는 곳이다. 아무래도 해외에 나갔을 때 입맛을 고려할 수 밖에 없다. 음식이 입에 안 맞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까사비씨엔은 이런 부분을 참고해 아침에는 든든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까사비씨엔은 "관광객들이 와서 한식을 찾는 경우가 많다"며 "이 점을 고려해 최대한 한식을 드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관광객들에게 관광하기 좋은 최적의 입지"라며 "학회나 출장 오신 분들도 저희를 많이 찾아주시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