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나운서 채가혜, 오는 19일 'KCBL 연예인 농구대회' 첫 시투자로 나선다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10-16 16:03



다이어트 브랜드 '바비플랜'은 자사의 모델로 활약 중인 채가혜 아나운서가 10월 19일 'KCBL 연예인 농구대회'의 첫 번째 시투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채가혜 아나운서는 2018-2019 KBL 미디어데이에서 "일찍 와주길 바라"라는 참신한 기획과 진행으로 농구 팬들에게 첫 인사를 건넨 바 있다.

채가혜 아나운서는 19일 14시 어벤져스(박진영, 샤이니 민호 외)와 앤드원(베이식 외) 간 펼쳐지는 개막전의 시투 주자로 나서며, 대회의 시작을 상큼하게 열 계획이다. 채가혜는 19일 시투 뿐 아니라 17일부터 20일 전 대회 기간동안 연예인 농구대회의 진행을 맡으며, 난치·희소병 환자에게 티켓 판매 수익의 전액을 기부하는 좋은 일에 동참한다.

아이돌 출신 아나운서라는 이색적인 이력의 그녀는 2017년부터 FC서울의 장내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비현실적인 비율과 완벽한 몸매라인으로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스포츠 유니폼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우월한 몸매가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산 것이다.

이런 채가혜가 선택한 다이어트 브랜드 '바비플랜'은 그녀와 함께 연일 주목 받고 있다. 알로에전잎 추출물을 통해 배변활동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바비너스 톡'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 섭취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 '바비너스 컷',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해주는 '바비너스 쁨', 맛과 영양을 높인 저칼로리 닭가슴살 '바비뚝닭'까지 건강한 몸매를 위한 제품들로 꽉 찬 '바비플랜'은 '채가혜 다이어트'라는 별칭까지 얻으며 치열한 다이어트 시장에서 그 입지를 확고히 하는 중이다.

아나운서 채가혜의 모델 발탁으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 '바비플랜'은 앞으로도 아찔하고 유쾌한 다이어트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 확인 및 구매는 '바비플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해당 브랜드의 제품들은 몸매와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만큼 주요 성분이나 일일 섭취량, 기타 주의사항에 대한 이해를 필요로 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