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카라(대표 배성우)가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제품 박람회인 제38회 '홍콩추계전자박람회2018(HKEF 2018)'에 참가해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플래티넘(PCS-350)'과 '이노베이션(PCS-500)' 두 제품을 선보인다.
여기에 5L 대용량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이노베이션(PCS-500)'의 경우 처리된 음식물을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 보관함을 도입해 처리된 음식물을 한번에 모아 버릴 수 있게 했다. 처리 용량을 5L로 늘려 처리 후 결과물 배출 횟수도 월 1~2회면 충분하다. 기존의 스마트보관 기능과 더불어 한 번에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해 음식물 쓰레기 처리의 번거로움을 덜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또한 메인 모터와 배기 FAN에 BLDC모터를 적용하여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전력 소모 및 소음도 획기적으로 줄였다. 럭셔리한 실버 컬러의 스탠드형 디자인은 편의성뿐 아니라 주방 인테리어까지 업그레이드시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마트카라는 지난 8월 말 개최된 독일 '국제가전박람회(IFA2018)'에 참가, 유럽뿐 아니라 글로벌 바이어 및 참관객들에게 자사 음식물처리기 2종을 선보이며 큰 관심과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홍콩무역발전국이 주최하는 홍콩추계전자박람회2018은 전자제품 시장의 현재와 미래를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행사다. 지난해 23개국 3,710개 업체가 참가하며 성공적인 개최를 거둔 바 있으며, 올해 역시 세계 각국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가해 세계 시장에 다양한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트카라 부스는 홍콩종합전시장 3G홀 A21번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