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필리핀관광부, 이마트와 '필리핀 에어텔 패키지' 이벤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10-09 15:48


라울 헤르난데즈 주한 필리핀 대사.

필리핀관광부 한국사무소와 필리핀농림부가 이마트와 함께 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 필리핀 에어텔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10월 11일부터 11월 7일까지 이마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필리핀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필리핀관광부에 따르면 이벤트는 필리핀 여행에 대해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보이는 한국인들에게 필리핀의 아름다운 휴양지를 소개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라울 헤르난데즈 주한 필리핀 대사는 "필리핀 음식과 관광에 대해 소개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많은 한국인들이 필리핀의 바나나를 비롯한 다양한 열대과일과 함께 필리핀의 아름다운 섬에서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이마트 점포 및 SSG MALL 온라인 홈페이지의 필리핀 식자재 코너에는 필리핀 인기 휴양지인 세부, 보홀, 마닐라, 보라카이 포스터가 부착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이들은 가고 싶은 관광지 포스터를 찾아 함께 사진을 찍은 뒤 응모하면 된다. 필리핀관광부는 총 2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 필리핀 관광지 에어텔 패키지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12일 필리핀관광부 공식 홈페이지와 이마트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관광부 한국지사장은 "이벤트를 통해 10월 26일 재개장하는 보라카이 등 필리핀의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