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율동공원 나들이 후 만나는 분당 맛집 '인기명', 외식하는날에 나온 이색 비주얼의 조갈찜 눈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10-04 13:57



선선한 가을, 주말을 이용해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이 서울 근교 나들이로 분당을 꼽고 있다. 분당에는 도심 안에 작은 쉼터로 인근 시민들도 자주 애용하는 율동 자연 공원이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율동 공원은 주말농장이나 번지점프장도 마련되어 있어 여가시간을 보내기도 좋다.

공원의 둘레를 따라 걷다 보면 지친 다리도 달랠 겸 분당 맛집을 방문해보자. 율동 공원 주변으로 다양한 분당 맛집들이 즐비해 있는 가운데 최근 방송에도 나온 분당 정자동 맛집 '인기명'이 비주얼과 맛으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SBS 외식하는날에 홍윤화 조갈찜으로 주목받는 해당 분당 맛집은 쫄깃한 조개찜과 부드러운 갈비찜이 한 데 담겨 나오는 비주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군침을 돌게 하는 먹방을 선보였다.

이곳은 정자역 맛집 '인기명'이다. 인기명의 대표메뉴 조갈찜에는 전복, 낙지, 가리비, 문어 등 다채로운 해산물과 함께 큼지막한 소갈비대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 이색적이고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한,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넣어 만들어낸 한방 육수를 사용해 시원하고 깊은 국물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과 건강까지 사로잡았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분당 정자 맛집의 조갈찜을 다 먹고 난 뒤에는 조개찜에는 칼국수 사리를, 갈비찜에는 볶음밥이나 죽을 먹기에도 좋아 한 끼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분당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분당 수내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선선해진 날씨에 따뜻한 국물요리를 찾는 분들이 많다. 해물과 육류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호불호가 적은 메뉴로 불리고 있다. 전문서버가 직접 자리에서 손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편한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