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헤어트리트먼트 150만개 판매신화 '닥터탑', 줄기세포 첨가 '닥터탑 피토 스템 실크 피브로인 헤어필 3x' 런칭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9-04 14:44



150만개 이상 판매된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닥터탑의 씻어낼 필요 없는
단백질 헤어트리트먼트 '닥터탑 피토 스템 실크 피브로인 헤어필 3x'이 스위스 사과(우투빌러 스패트라우버)에서 추출한 사과 줄기세포 추출물을 첨가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닥터탑 헤어필 피토스템 실크 피브로인 3X'를 ' 9/8 (토) 13:55 롯데 홈쇼핑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

단백질 헤어트리트먼트 '닥터탑 헤어필'은 겟 레디 위드미의 이청아가 사용하며 극찬한 제품으로 유명 배우들이 일상 모발 관리 비법으로 소개하며 '연예인 애정템'으로 이미 입소문이 난 브랜드이다.

기존 황금 누에고치 추출물(실크 피브로인)을 최대 89%까지 함유하면서도 스위스 마벨 연구소의 특허성분인 사과줄기세포추출물 PhytoCellTec™ malus Domestica(말루스도메스티카피토셀)을 추가로 함유해 시너지를 극대화 하였다. 강력해진 효과로 인해, 30시간 볼륨 및 윤기 지속력을 인정받았으며, 용량을 190ml까지 늘려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닥터탑 피토 스템 실크 피브로인 헤어필 3x'는 청담살롱과 고급 에스테틱이 아닌 합리적인 가격대의 홈 케어로 모발 관리가 가능하며, 바른 후에 씻어낼 필요 없는 간단한 사용법으로 모발 볼륨, 윤기와 함께 탄력개선에도 효과를 발휘한다.

㈜탑코스메틱의 이금희 대표는 "셀프 홈케어 제품이라 할지라도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원료선정 및 제조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했을 뿐 아니라 건강한 모발을 위한 에스테틱 노하우 개발을 위해 노력했고, 기존에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탈리아 글라스 오니언사와의 MOU 체결을 통해 더 높은 퀄리티의 트리트먼트로 재탄생 될 수 있었다."고 밝히며, 레드오션은 뷰티코스메틱 시장에서의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헤어 제품으로 위치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