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트라이크존, 패밀리 스크린야구 대회 개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07-12 13:45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가 패밀리 스크린야구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패밀리 스크린야구 대회는 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부모와 자녀, 총 두 명으로 구성된 8개의 팀이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대회는 스크린낚시부터 양궁, 사격까지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태원 구장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부모 중 한 명과 초등학교 고학년(4~6학년) 자녀 한 명을 한 팀으로 구성, 15일까지 콜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스크린 야구의 난이도는 남성 성인의 경우 3, 여성 성인 2, 초등학생은 1로 조정해 진행할 예정이다.

대회 1위 팀에게는 닌텐도와 루디 선글라스를, 2위 팀에게는 20 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3위와 4위 팀에게는 스트라이크존 1시간 무료 이용권과 5 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참가하는 모든 팀에게 KBO 유니폼 2벌과 에이핑크 브로마이드가 지급된다.

뉴딘콘텐츠 박성민 콘텐츠사업 팀장은 "자사의 스트라이존은 맞아도 아프지 않은 연식구와 유저가 타석에서 벗어나면 자동으로 공 발사를 멈추는 자동 타석 인식 기능 등을 활용해 스크린야구가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온 가족이 시원한 실내에서 스크린 야구를 즐기며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