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니모리, 6월 빅 세일 전개…’여름 필수템 최대 50% 할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6-28 14:27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4일간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빅 세일에서는 2018년 상반기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립 틴트, 아이라이너, 스킨케어, 선케어, 수분 크림, 클렌징 등의 인기 품목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바이탈 비타 12 필링 패드 미니어쳐' 또는 '바이탈 비타 12 스페셜 키트'도 증정된다.

먼저 취향과 상황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을 원 플러스 원(1+1)으로 이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베이스용 선케어가 필요하다면 '올인원 선', △부드럽고 순한 자외선 차단제를 원할 경우 '키즈 앤 맘 선크림', △물놀이와 레포츠 시에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워터프루프 기능을 자랑하는 '페이스 앤 바디 선크림' 및 '바이탈 선스틱'을 추천한다. 아울러 EWG 그린 등급 원료 처방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데일리 선쿠션 '유브이 마스터 마일드 선쿠션'은 본품 구매 시 리필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토니모리 대표 스킨케어 아이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행사 기간 2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해 각종 유해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안전수분을 선사하며, 내리쬐는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발효녹차 청태전이 함유되어 있어 여름철 데일리 수분크림으로 사용하기 좋다.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할 스킨케어 제품들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순도 100%의 12가지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생기부여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라인 '바이탈 비타 12' 라인 중 시너지 스킨, 시너지 세럼, 시너지 크림은 각각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칙칙한 안색에 활기를 불어넣는 '바이탈 비타12 올인원 광채크림'은 소비자가에서 1만 원 할인된 15,000원의 특별한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땀과 피지 등으로 메이크업이 지워지기 쉬운 여름철 대비에 필요한 워터프루프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펜슬 아이라이너의 명가 독일 제조사에서 제작해 화제가 된 △'백젤 클래식 펜슬 라이너'는 소비자가에서 3,000원 할인된 6,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스트롱 커브 픽스 시스템으로 번짐 없이 또렷하게 지속되는 '퍼펙트 아이즈 쇼킹 프루프 마스카라' 및 △타투 연출을 한 듯 생생한 컬러가 입술에 발색되어 24시간 동안 밀착된 지속력을 자랑하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도 각각 20% 할인가가 적용된다.

한편 이번 빅 세일 기간 동안 토니모리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토니블랙' 회원은 더욱 다양한 VIP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장 방문 시 선착순으로 '내추럴스 산양유 바디 스크럽' 정품이 증정되며, 할인율 30% 미만 품목들은 토니블랙 베네핏으로 증정되는 월 2회 30%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