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쓰푸드, 고용노동부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6-28 14:12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고용노동부에서 진행하는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기업이 사회적으로 인정 받을 수 있도록 공식화하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제도다. 중소?중견?대기업 3개 군으로 나누어 좋은 일자리(일자리 창출, 정규직 전환 우수, 일?생활 균형 실천)를 만든 기업 최종 110개소를 선정하여 발표했다.

에쓰푸드는 ▲정규직 전환 ▲일/생활균형 실천 ▲임금 피크제 도입 ▲여성/장애인 등 취약계층 일자리 배려 등 질 높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한 기업으로서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지난 2017년 고용노동부에서 진행하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Best HRD) 취득에 이어 올해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되어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기업으로 또 한번 인정받았다.

에쓰푸드는 그 동안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제도를 시행해왔다. 해마다 약 20명의 청년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3개월 이상 근무한 전 직원의 자녀에게 학자금을 지원하는 '직원 복지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또 장기근속자 가족 해외 여행, 생산?사무직 정규직 전환 등을 지속적으로 시행하며 직원 만족도를 향상시켜왔다.

한편 에쓰푸드는 미트 솔루션을 넘어 밀 솔루션(Meal Solutions) 실현으로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글로벌 일류 종합식품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육제품 뿐만 아니라 빵, 소스, HMR 등의 다양한 식품과 미트 프로틴 캠페인, 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제안하고 있다.

또한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를 통해 정통 델리미트를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존쿡 델리미트만의 신선한 델리미트는 압구정, 정자, 광교 로드샵 및 백화점, 마트, 할인점, 온라인 매장(존쿡 마켓)에서 만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