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 아이스티 '골드피크 티'가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보여준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오영주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오영주는 모델 활동을 통해 홍찻잎을 직접 우려내 홍차 본연의 깊고 풍부한 향미를 살린 프리미엄 아이스티, '골드피크 티 오리지널'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매력을 전달할 예정. 실제 트렌드에 민감한 마케팅 업무를 하고 있는 직장인인 만큼 음료 한 병도 특별하게 마시려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오영주의 솔직 담백한 매력이 홍차 본연의 깊고 풍부한 향미를 살린 '골드피크 티'와 이미지가 부합돼 젊은 세대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이번에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올 여름엔 오영주가 제안하는 '골드피크 티'와 함께 홍차의 진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아이스티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골드피크 티'는 홍찻잎을 직접 우려내 깊고 풍부한 홍차 본연의 향미를 살린 프리미엄 아이스티 제품이다. 2014년 북미 지역에서 단일 브랜드로 연간 매출액 1조원을 달성한 제품으로, 지난 해 한국 코카-콜라사가 미국, 캐나다에 이어 전 세계 세 번째이자 아시아 최초로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